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탐구소년입니다. 

지난 금요일 저녁에는 서울 지하철 7호선 부천시청역 인근에 있는 놀부보쌈&부대찌개에 다녀왔습니다. 보쌈은 무척 맛있는 음식이지만 가격대가 만만치 않은지라 자주 먹을 수 있는 음식은 아닌데요. 그런 만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지난 금요일 저녁의 제 경험을 이미지 위주로 간단히 공유해볼테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놀부보쌈 부천중동점은 부천시청역 3번출구에서 2분 정도만 걸어가면 도착할 수 있을 정도로 역에서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으니 찾아가실 때 주의하셔야 합니다. 지도는 글 맨 아래에 남기겠습니다.

 

놀부보쌈 부천중동점은 꽤 넓은 편입니다. 다른 손님들이 계시다보니 일부분만 찍을 수 있었는데요. 사진 속의 테이블들은 전체의 5분의 1정도를 찍은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메뉴판입니다. 메뉴판 커버는 대표적 메뉴인 보부세트가 장식하고 있네요. 보쌈과 부대찌개가 주무기인 놀부보쌈입니다. 메뉴판을 한장씩 보도록 하겠습니다. 

 

버릴 메뉴가 없는 메뉴판입니다. 제가 주문한 것은 역시나 대표 메뉴인 보부 세트였습니다. 보부세트 2인 주문 완료. 

 

기본 반찬 구성입니다. 반찬이 부실한 편은 아니죠? 

 

보부세트의 메인 메뉴들입니다. 부대찌개, 삶은 돼지고기, 그리고 보쌈김치이고요. 

 

이 조합은 특히나 말이 필요없는 최고의 조합입니다. 이미 사진만으로도 게임 끝이죠. 

 

여기에 보쌈에 화룡점정을 찍어주는 무김치도 있습니다. 새콤하고 달콤한 맛이 보쌈에 아주 제격입니다. 이 무김치는 추가 시 추가 금액이 발생하니 참고하세요.

 

사진 한번 더 보시죠. 봐도 봐도 안 질리는 비주얼... 와우.

 

이 조합을 과연 저는 어떻게 먹었냐. 바로 이렇게 먹었습니다.

 

김치 위에 무 한쪽 올리고, 돼지고기로 감싸서 한입 먹으면, 크 바로 이맛입니다. 달달한 김치와 기름지고 고소한 고기에 새콤한 무까지 더해지면, 세 가지 음식을 같이 먹는 게 아닌 하나의 음식을 먹는 기분이 들 정도로 자연스럽고 좋습니다. 

 

그렇게 고기를 한점 한점 먹다보면 입 안에 비릿한 돼지고기 향이 약하게나마 퍼질 수가 있는데요. 그럴 때에는 함께 나온 부대찌개를 한입 먹어주면 만사 오케이죠. 그렇게 정신없이 먹다보면, 어느새 음식은 전부 바닥나게 되어있습니다. ㅎㅎㅎㅎ

 

 

사실 식당에 들어갈 때에는 블로그 게시를 염두하지 않고 있었기 때문에, 촬영한 사진이 몇장 되지 않습니다. 해서 글이 조금 부실해 아쉽긴 한데요(ㅠㅠ). 정리를 통해 최대한 알짜 정보를 제공해드리면서 급! 마무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정리!

 

맛 ★★★☆☆

=> 보쌈은 원채 맛있는 음식이죠. 다만 김치가 너무 달아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그 점 외에는 굳~!

가격 ★★★☆☆

=> 보쌈은 서민음식이라기에는 조금 비싼 음식이죠 ㅠ 놀부 보쌈은 그래도 장벽이 높지 않아 괜찮긴 합니다. 

서비스 ★★★★★

=> 직원 분이 무척 친절하셨어요. 반찬 리필 요청 등도 친절하게 대응해주셨습니다.

분위기 ★★★★☆

=> 그냥 조용히 식사하기 좋습니다^^

 

 

위치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