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탐구소년입니다. 

 

일요일인 오늘 저녁은 가볍게 삼양식품의 까르보 불닭볶음면으로 해결하였읍니다. 검은 봉지의 불닭볶음면은 많이 먹어봤는데 분홍색 까르보불닭볶음면은 첫 경험이었는지라 개인적으로는 무척(?) 역사적인 순간이었기에 기록으로 남겨두려고 합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무척 맛있게 먹었고 앞으로도 자주 먹을 것 같습니다. 

 

자 그러면 지금부터 리뷰(라기보단 일기) 고고고~!

 

 

부드러운 크림에 빠진 불닭! 까르보 불닭볶음면!

봉지에 그려진 캐릭터를 자세히 본 건 이번이 처음인데...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귀여운데요!?

 

가끔씩 라면을 끓일 때 면을 먼저 넣는지, 스프를 먼저 넣는지를 가지고 사람들끼리 논쟁을 벌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사실 둘 다 정답이 아닙니다. 라면을 끓일 때는 물부터 넣어야 하거든요. 

 

자, 물을 올리고 기다립니다. 

 

물이 끓기를 기다리면서, 조리방법을 숙지하는 시간을 가집니다. 

 

1. 끊는 물 600mL 정도에 면을 넣고 약 5분 더 끓입니다.

2. 물 8스푼을 남기로 따라버린 후 액상스프와 분말스프를 넣고 잘 비벼드세요.

 

오케이 알겠습니다. 

 

어느새 물이 끓고 있더군요. 이제 면을 넣고 끓여줍니다. 

 

조리방법에서는 5분 동안 끓이라고 안내되어 있지만, 생각보다 아주 빠르게 면이 익었습니다. 

저는 설익은 면을 선호하기 때문에 5분까지 기다릴 맘의 여유가 없었습니다. 

 

자 이제 물을 버립니다. 조리방법에는 물 8스푼 정도를 남기라고 되어있었지만, 싱거워질 것이 염려되어 아주 조금의 물만 남겨보았습니다. 

 

짭짤하고 고소한 분말스프와 매콤달콤한 액상스프를 넣어줍니다. 

그리고 남아있는 물을 활용해서 잘 섞어줍니다. 휘적휘적.

 

드디어 완성! 사진으로 봤을 때는 왠지 비주얼이 별로이지만... 실제로 보면 엄청 먹음직스럽습니다. 

 

자 그럼 이제 까르보 불닭볶음면의 맛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름 맛있어보이게 찍으려고 노력한 사진)

 

맛은...  솔직히 생각했던 것보다 더 맛있었습니다.

물론 라면은 웬만하면 다 맛있다고 생각하는 편이긴 하지만, 그래도 이 까르보 불닭볶음면은 특히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세상에는 수많은 비빔라면이 존재하지만... 그 중에서도 톱 레벨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나온지 한참 됐는데, 왜 이제서야 먹어 본 걸까요.

참고로 저는 매운음식을 상당히 안 좋아하는 타입인데요. 이 까르보 불닭볶음면은 매운 소스가 일반 불닭볶음면보다 적게 들어있음은 물론이고 같이 들어있는 까르보나라 분말 스프가 달콤하고 고소해서 매운맛을 완전 잘 잡아줍니다. 봉지라면으로 느낄 수 있는 맛이 이 정도라니,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아마 앞으로 꽤 자주 먹을 것 같은 느낌입니다. 가볍게 해결하는 일요일 저녁으로는 후회없는 선택이었습니다!

 

결론!

까르보불닭볶음면은 생각보다 맵지 않고 은근히 고급스럽게 맛있다 ㅋㅋ 

 

끝 ㅋㅋ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주말 마무리 잘들 하시고요. 안녕히 계세용.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