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탐구소년입니다. 

 

이번주는 이상하게 시간이 참 안가네요. 아직도 화요일밖에 안 됐다니...ㅠㅠ 그래서 오늘은 이 답답한 마음을 퇴근 후 치킨으로 달래기로 했습니다.

세상에는 맛있는 치킨집이 정말로 많이 있죠. 그래서 치킨을 먹으려고 하면 어디서 먹을지 고민하느라 많은 시간을 보내기도 하는데요. 오늘 저는 그런 고민조차 하고싶지 않고 그저 빨리 치킨이 먹고싶단 일념 하나로 그냥 전철역에서 가장 빨리 갈 수 있는 치킨집으로 가버렸습니다.그곳은 바로바로.

 

bhc 치킨 되겠습니다. bhc 치킨은 부천역 북부 광장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지도는 맨 아래에 남기겠습니다).

bhc는 워낙 인기있는 프랜차이즈 치킨집이고, 특히 뿌링클 치킨으로 유명한(?) 집입니다. 그러나 저는 여기에서 가장 선호하는 메뉴가 따로 있어요. 그건 바로 치하오! 되겠습니다. 자, 그럼 이제부터 치킨 먹으러 같이 들어가보시죠(과한 설정)!

 

 

bhc 부천점은 입구에 이렇게 메뉴판을 펼쳐놓았더라고요.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그리고 아무런 고민도 하지 않고 바로 주문을 했습니다. 치하오 한마리에 달콤치즈볼 하나, 그리고 콜라 중에 콜라 코카콜라...! (코카콜라 주식 보유중) 세팅은 위 이미지와 같습니다. 

 

치하오는 마라소스를 기반으로 해서 양념한 다소 자극적인 치킨인데요. 가격은 내점하면 20,000원, 배달하면 18,000원입니다.

치즈볼은 종류가 두 가지입니다. 달콤치즈볼과 뿌링클치즈볼이 있는데요. 저는 달콤이 더 맛있더라고요. 그런데 가격이 좀 셉니다. 6,000원... 볼 하나에 1,200원 꼴이에요.

콜라는 얼마였더라? 아마 3,000원이었던 것 같아요!

 

 

잠깐 앉아있으니까 치즈볼부터 빠르게 나왔습니다. 다섯개이고요.

크기를 설명하자면... 시장에서 파는 찹쌀도너츠 있죠? 그거랑 비슷한 크기입니다. 그러고보니 생긴 것도 완전 똑같잖아...!

 

 

크 치즈 늘어나는 것 보소. 달콤치즈볼은 이름값하는 맛을 자랑합니다. 달콤하면서도 치즈의 짭짤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에요. 

 

 

모짜렐라인더버거급 신축성을 자랑합니다. 중독성있는 맛이라 다섯 개 가지고는 왠지 조금 아쉬운 bhc 치즈볼 ㅋㅋ

 

 

치즈볼이 하나 남았을 때쯤, 드디어 치하오 치킨도 등장했습니다. 두둥. 

 

 

가까이서 볼까요. 색깔이 아주 예쁩니다. 빨간색은 식욕을 자극하는 색깔이죠.

 

 

치하오는 마라소스를 기반으로 하고 있어 매콤한 맛이 기본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생각하는 일반적인 매운 맛이 아니라 약간 얼얼한 느낌?에 가깝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달달한 느낌도 없지 않아 있어요. 아무래도 대중의 입맛을 잡아야 하다보니 설탕을 좀 넣었겠죠? 그런데 그래서 더 맛있습니다. 요약하자면, 매콤달콤한 맛이다. 

그리고 치하오 양념을 잘 보시면 튀긴 고추와 땅콩 등이 섞여있는 것을 볼 수가 있는데요. 튀긴 고추는 매콤한 과자 느낌이 나서 중독성 있는 맛이에요. 좀 더 많이 들어있으면 좋겠다 싶은 중독성 있는 맛. 땅콩도 마찬가지입니다. 계속 먹고싶은 맛.

대체로 치하오는 중독성에 초점을 맞춘 치킨이 아닌가 싶네요. 어쨋거나 맛은 최강!ㅋㅋ

 

 

막 들어갔을 땐 가게 안에 사람들이 많아 내부 사진을 못 찍었었는데, 먹다보니 사람들이 많이 빠져서 내부를 찍을 수 있었어요. 그래서 먹다 말고 급하게 찍었습니다. 

 

 

창밖으로는 부천역이 보입니다. 저거 부천역이에요. 암튼 부천역임!

 

 

생각보다 넓은 내부입니다. 60명 정도는 들어갈 수 있는 크기가 아닌가 싶어요. 

 

 

넓은 내부에서 맛있는 치킨 남김없이 잘 먹고, 콜라로 입가심도 하며 만족스러운 저녁식사 했습니다. 

치하오 안 드셔보신 분들은 꼭 한번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정말 맛있거든요(이거 모르는 사람 없게 해주세요)!

 

이상 자기 전에 급하게(?) 쓴 bhc 부천역점에서 치하오 먹은 후기였습니다! 정리하고 끝낼게요!

 

정리!

 

맛 ★★★★☆

=> 치킨인데 설명이 필요하겠습니까.

가격 ★★★☆☆

=> 평균적인 치킨 가격입니다. bhc는 조금 비싼 편이던가...?

서비스 ★★★☆☆

=> 서비스 면에서는 별다른 게 없습니다. 그냥 일반음식점.

분위기 ★★★★☆

=> 여름에 맥주 한잔 마시러 가기에 정말 딱인 분위기(인테리어나 장소, 음식 등)입니다.

 

 

위치

 

 

 

댓글
공지사항